2015.03.25 09:29

 

어느날...

밭에 갔다 왔더니만, 녀석들이 택배를 받아놨다...

 

 

마리(왼쪽) : 택배 받아놨어요~

수지(오른쪽) : 제가 물건도 다~ 확인해놨어요~

 

 

보온도시락 두개를 주문한거였는데,

도시락이 든 작은 상자 두개를 큰 상자에 넣고 빈공간을 신문지 채워 보내신듯..?

 

녀석들이 큰 상자, 신문, 작은상자는 다 뜯어놓고...

밖에 보온도시락 두개만 덩그러니 나뒹굴고 있었;;; ㅡㅡ+++

 

 

 

내용물이 딱딱한 보온도시락이기 망정이지,

쟈들이 뜯기 쉬운거였으면, 녀석들이 내구성 테스트도 해줄 판;;;

ㅋㅋㅋㅋㅋ

 

 

 

 

요건 그 며칠 후~

녀석들 사료가 얼마 안 남아서 사료를 주문했던거~

 

 

상자야 그렇다 쳐도,

알미늄 (사료)겉봉지 뜯기는 만만치 않았을텐데 그걸 뜯고,

그 안에 소포장으로 되어있는거 두개를 뜯어서... 저녁도 알아서 챙겨 드신 넘들;;; ㅎㅎㅎ

 

 

 

누구 짓인가 배를 검사해 봤더니만...

너나할거 없이 세녀석 다~ 배가 빵빵~ ㅋ

 

결국 세녀석 다, 다음날 아침까지 사료는 깨작깨작~

탈 안 난게 다행~ ㅡ.ㅡ

 

 

 

 

그리고...

EBS에서 한 [세상에 나쁜개들은 없다]를 보고난 후,

얼마전부터 녀석들 자율급식을 하는 중이다.

 

수리와 수지의 사료 먹는 속도가 거의 진공청소기 수준인데다,

여러마리의 경우 서로 얼굴 맞대고 먹는게 서로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도 있다고 해서... ^^;;;

 

 

처음 하루이틀, (좀 귀찮기는 했지만) 구석구석에 조금씩 놔주기를 반복했더니,

이제는 그릇 세개에 사료를 꽉 채워놔도 한번에 다 먹지를 않고, 지들이 먹고싶을때마다 수시로 조금씩 먹는다.

 

혹시나 해서 틈날때마다 녀석들 배를 만져보는데, 특히 배가 빵빵하거나 홀쭉한 녀석들은 없고,

다행히 세 녀석이 하루에 먹는 사료의 총량도 거의 비슷, 배변의 모양이나 양도 예전과 비슷~ㅋ

 

 

 

 

아래 사진들은 녀석들이 목욕한 후 털 마르는 동안 집안에 있는 동안 찍은 사진들이다.

 

마당에 나가자마자 땅에 온 몸을 부비지 않으면 땅을 불도저 수준으로 파고 노는 녀석들이라,

목욕후 20분이면 전과 별 차이 없는 녀석들이지만;;; 그래도 보통 한달에 한번정도는 목욕을 한다.

 

 

녀석들...

마리(가운데)만 방석을 깔고 앉고, 수리(왼쪽)나 수지(오른쪽)는 걍 맨바닥 선호;;; ㅎㅎㅎ

 "목욕도 다 했는데 간식하나만 주세요, 네?"

 

 

수리 : 저 이번엔 발버둥 안치고 목욕 잘 했죠? 그르니까 더 맛있는 걸로 항개만 주세요~

 

 

마리 : 털 다 말라가는데 나가기 전에 맛있는거 주실거죠? 그쵸?? 

 

 

수지 : 앙;;; 두개 주셔도 되는데...

 

 

수리/수지 : 언넝 주세욥~ 안 주시면 안 나갈거예요~~

 

 

 

수리(왼쪽) : 벌써 주셨을지도 몰라, 바닥 냄새 맡아 봐야지~

수지(오른쪽) : 아직 안 주셨어...엉;;; ㅜ.ㅜ

마리(오른쪽) : 거, 하나 주시지, 애들 울겠어요~

 

 

 

귀연 넘들...

말썽은 조금만 피고, 대신 건강하게만 지내다오~ ^^*

 

 

 

 

  • 빨강날개 2015.04.06 14:53 신고

    꼬물이들(?)이다아~~

    택배도 알아서 받고 자기들껀 알아서 정리도 하고 쿨럭~

    • 또치 2015.04.06 18:15 신고

      정리...까지는 아니고, 걍 밥시간이 되어가니 지들 저녁만 챙겨 먹었달까??
      ㅡㅡ+

  • 세월따라 2015.04.06 19:04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건강한게 제일 ~
    구요미들 즐겁게 삽니다 ㅎㅎ

    • 또치 2015.04.06 19:25 신고

      며칠있으면 수리/수지가 태어난지 1년이 되니, 이젠 좀 얌전해지지 않을까 살포시 기대해 보는 중입니다. ㅋㅋㅋ

  • 밤비멜 2015.04.06 22:02 신고

    ㅋㅋㅋㅋ귀여워요 ㅋㅋㅋ 택배를 뜯다니 대단하네요

  • snoopy 2015.04.07 00:01 신고

    지들이 수적으로 많으니 혹시 사람들이 자기들을 위해서 사는 줄 아는 건 아닐까요 ^^^

    • 또치 2015.04.07 08:27 신고

      수적으로 많고 적음에 상관없이 지들이 사람이라 생각할거같긴 하단;;;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