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3 - 주방 선반 달기 + 마리&호두 예방접종
2012. 2. 13. 19:02ㆍ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고치고 살기-수리/정리
어제 오후부터 내리기 시작한 비가 오늘 아침까지 계속 내린다.
현관수리를 마무리 하려면 문 밖에서 틈을 실란트로 메꿔야하는데, 비가오니 그건 오늘 못 할거고...
현관에 달아맬 선반 시스템(?)을 사면서 주방의 숨은 공간에 넣을 것도 주문했었는데,
비가 오락가락 하니, 오늘은 그거나 해야겠;;; ㅋㅋㅋ
아래는 주방의 숨은 공간;;;ㅋ
일단 선반을 준비~
선반들은 현관에서 떼어낸 것들이고, 시트지는 마포에서 쓰다가 남은걸 챙겨뒀었는데, 어찌 사이즈가 이리 딱인지;;; ㅎㅎㅎ
스트지를 씌운 후~
(아래 위 다 씌우면 더 깔끔했겠지만, 시트지가 넉넉치 않아서 위쪽만 씌웠다~ㅋ)
선반이 준비되었으니, 이제 선반 달 준비를 할 시간~
(프레임을 먼저 박고, 그 구멍에 선반 고리를 넣으면 끝~)
구멍이 쭈욱~ 있으니 선반 간격은 언제든 조절이 가능하다.
(원래 3개만 달려고 3셋을 주문했는데, 달다보니 하나 더 달기로 해서 추가된 선반 하나는 걍 꺽쇠에 달았다~ㅋ)
여까지 하고 일단 점심을...
용장금님께옵서, 어제 저녁에 뜨고 남은 해물짬뽕 국물에 돼지고기와 다른 채소들을 더 추가해서 국수를 끓였다~
고기국수? 해물국수?? 고기해물국수??? 암튼 맛있으면 장땡~ ㅎㅎㅎㅎ
점심을 먹고 나서 선반에 물건들을 정리하고~
맨 위는 전기가 필요한 것들이고, 두번째는 커피관련이고,
세번째 좁은칸은 빈 밀폐용기들이며, 맨 아래는 부식칸이다.
(어제 시장에 다녀와서 지금은 꽉차있지만... 조만간 비어갈 예정~ㅋ).
정리하는김에 옆의 선반(책꽂이)도 약간의 정리를... ^^
선반달고 어쩌고 하는 동안 먼지가 나길래 문을 열어두었는데,
그 틈으로 우리를 감시하는 마리녀석~ ㅋㅋㅋㅋㅋ
(오후가 되어서 비가 그치니, 마당 한가운데에 저러고 앉아서 집안을 감시 중~ㅋ)
용언니가, 주방 정리하면서 나온 재활용품(차 통)을 끈에 달아서 빨래줄에 걸어줬더니 저러고 논다.. ㅎㅎ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티맆이, 비도 그쳤으니 오늘 애들 기관지염 예방주사를 맞추자고 해서... 그러기로 했다.
매번 마리를 데리고 우리가 갔었지만, 선반정리가 덜 끝나서... 이번엔 티맆이 호두를 데려오기로~ ^^
기관지와 종합백신을 같이 맞춰야하지만, 혹시 애들이 버거워할까바...
일단 하나만 맞춰보고 2~3일 지나 별 탈이 없으면 종합백신(3차)도 맞추기로 했다.
마리가 먼저 맞았고... 호두가 두번째로 맞았는데,
마리는 처음엔 거세게 저항하다가 (녀석 그 사이 힘이 쎄졌다;; ㅎㅎ), 바늘이 들어가니 잠잠 하던데...
호두는 처음에 잡을때부터 깨갱거리고, 주사가 들어가니 눈이 커져서 땡굴땡굴 굴리기 바쁘다..
엄살쟁이 호두녀석~ ㅋㅋㅋ
주사를 다 맞고 내려놓으니, 두녀석 다 엉켜서 쌈박질하기 바쁘다.
뭐 그리 할 이야기가 많은건지, 아님 풀 오해들이 많은건지...
귀연 것들~ ㅎㅎㅎㅎㅎ
728x90
'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 > 고치고 살기-수리/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3/1 - 현관 & 마당 정리 (2) | 2012.03.01 |
|---|---|
| 2/29 - 현관에 바다를 담다~ㅋㅋ (4) | 2012.02.29 |
| 2/24 - 곰팡이 제거작전 (0) | 2012.02.24 |
| 2/22 - 씰링팬 장착 + 마당정리 (8) | 2012.02.22 |
| 2/17 - 현관 실링시작 & 배터리 교체 (8) | 2012.02.17 |
| 2/11 - 현관수리 시작 (0) | 2012.02.11 |
| 2/10 - 창고 정리, 그리고... (4) | 2012.02.10 |
| 2/9 - 창고 짓기 (부제:오가와 창고~ㅋ) (4) | 2012.02.09 |
| 2/2 - 제주에서도 수도가 얼까? (10) | 2012.02.02 |
| 1/14 - 마당/텃밭 치우기~ (8) | 2012.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