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마리는... ^^

2013. 7. 23. 15:53그밖의 세상/마리/수리/수지

 

내가 서울에 가 있는 동안...

마리는 용언니하고 꽤나 잘 지낸듯 보인다.

 

 

왜냐면... 음;;;;

용언니가 마리랑 같이 공항으로 마중을 나와서...

난 반가운 마음에 문을 열었을 뿐이었으나~!

 

차문을 연 나를 봤을때 (마리의) 그 실망스런 표정은...

음;;; 그걸 사진으로 찍어놨어야 했는데, 말로 표현하려니 좀;;; ㅋㅋㅋㅋㅋ

 

 

 

아래 사진만 봐도...

준비해놓은 간식으로도 모자라, 옥수수도 삶아서 주는 등,

그간 용언니가 얼마나 잘해줬을지, 안 봐도 비됴;;;ㅋ

 

 

그나저나... 이녀석 옥수수를 늠 맛나게 잘 떼어먹는다;;; ^^;;; 

 

혹시나 옥수수를 소화를 못 시키면 어쩌나~했는데,

다행히 (녀석 배설물 상태를 볼때) 소화는 잘 시키는 듯~ ^^

 

 

 

 

암튼;;;

그간 제주는 느무느무 더웠다고 한다.

 

날씨가 지내기 괜찮을때, 마리는 보통 이렇게 누워있는데...

 

 

찌는듯한 더위로 더 피할곳이 없어서 현관안으로 피난와서 쉬고있는 마리~

 

 

양팔을 위로 올리고 잔다;;; 용언니도 이러고 잘 자는데... (둘 다?!!) 귀엽;;; ㅎㅎㅎ

 

 

 

제주에선 매일매일의 저녁노을이 이랬다며;;; 친절히 사진으로도 남겨 주시고~ㅋ 

 

 

 

물론, 마리 모습도 이모저모 많이 찍어놓으셔서;;; ㄳㄳ~ ㅋㅋㅋ

 

 

좀 덜 더운 아침엔 잔디밭위에서 놀고~ㅎ

 

 

푹신한 느낌이 좋은지... 틈만나면 데구르르~ 구르기도 좋아하고~ 

 

 

그러곤 좋단다;;; ㅎㅎㅎ

 

 

 

필~받으면 여기저기 뛰어다니기는 예사~ㅋ

 

 

친구겸, 베개겸, 화풀이대상인 곰인형은...

그동안 얼마나 물고 뜯었는지, 때가 꼬질꼬질~~ㅋ

 

 

그래도 좋다고, 같이 잘 논다;;; ^^;;;

 

 

마리야~

건강하게 지내줘서 고마워~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