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 - 새 믹서기 도착, 방부목들도 도착;;ㅋ

2012. 8. 15. 20:13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제주에 살기

 

어제 오후에 방부목을 주문했는데, 오늘 아침일찍 도착;;;

아침부터 그거 정리하고, 내친김에 마리 빗질까지~ㅋ

 

데크 만들기 전에는 맨날 앉아서 구부린 내 다리에 올려서 빗질을 해줬는데, 

오늘은 다리를 쭈욱 뻗어서 눕혀놓고 빗질을 해주니, 마리가 더 편하게 빗질 서비스를 받았다~ㅋㅋ

어쩜 네 발이 다 저렇게 가지런히 쪼로로~ 귀여운것~ ㅎㅎㅎ 

 

그 사이 털이 많이 자랐다... ^^;;;

 

 

 

그리고... 지난주에 몇년 잘 쓴 믹서기(3만원대)가 망가졌는데,

그 믹서기를 다시 쓰기 위해선, 새 제품값과 거의 비슷한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터라 고치는건 포기했고...

 

걍 새로 사기로 하고 용언니한테 쓸만한걸 골라보라고 했더니만, 이걸 덥석 골랐다.

이전꺼는 플라스틱이라 맘에 안 들었다시며, 가격이 거진 10마넌 가까이 하는 스뎅으로;;; ㅋㅋㅋ

 

뭐 어짜리 가계부는 적자로 돌아선지 오래고, 그나마 빼 먹을 곶감도 얼마 남지 않았지만...

하나밖에 없는 남편이 이걸 쓰고 싶으시다는데;;; 질러~~   ㅡ.ㅡ

 

 

근데, 이거... 어제 오후에 주문했는데,

광복절로 공휴일인 오늘 점심즈음에 배달이 되었다.

 

대부분의 물건들은 육지에서 택배로 보내는거라 3일 이상 걸리는데,

이건 11번가에서 주문하긴했지만 오픈마켓이 하이마트라서뤼, 하이마트 물류차가 직접 가지고 왔다...

 

 

제주로 온 이후에 인터넷으로 뭔가를 주문하고,

주문한지 24시간도 채 안 된, 그 다음날 물건을 받은건 이번이 처음;;; ㅎㅎㅎ

 

 

박스는 이렇다;;; (언넝 개봉기를 찍으라시며 박스하고 카메라를 내 앞에 가져다 준 용언니;; ㄷㄷㄷ;;;)

 

요렇게 두 덩이가 얌전히 들어있고~ㅋ 

 

두 덩이를 조립해 보면 이렇다~  (깔끔하니 이뿌긴하네~ㅋㅋㅋ)

 

맨 위 네모난 작은 뚜껑을 열면 그 뚜껑자체가 계량컵;;; ^^;;;; 

 

큰 뚜껑을 열면 내부가 보이는데, 내부에도 계량하기 편하게 눈금이 있다~

맨 아래 칼날은 바깥쪽에서 분해가 가능해서 틈에 찌끄러기가 낄 구조는 아니다~ㅋ 

 

바닥엔 미끄럼 방지도 있고~ 

 

미끄럼방지;;; 이게 꽤나 유용할거 같아서 맘에 들었다던 용언니;; ㅎㅎㅎ

 

 

사진 다 찍기만 기다렸다가 믹서통을 잘 씻어서 만든, 첫 쥬스~

(냉동-블루베리, 딸기, 바나나 쥬스임;; ㅋ)

 

 

 

 

오후에는 나가서는...

원래 계획했던 데크는 크기가 그리 크지 않았기에 양쪽 기둥에만 주춧돌을 쓰고 다른곳엔 그냥 나무로만 체결을 했었는데,

크기가 커져버렸으니, 양 옆과 앞쪽 가운데에도 주춧돌을 추가하기로 해서뤼... 자리잡은 주춧돌에 시멘트를 부어놨다.

 

그리고... 아침에 약간은 축축한채 배달 온 나무들을 바람에 마르라고 아침에 잘 펴서 널어놓았는데,

그 나무들에 콩기름도 발랐다. (이번엔 콩기름을 한번 끓였다가 식혀서 발랐다~ㅋ)

 

 

 

 

요 며칠...

계속 비가 온다 온다 하다가 결국 안 와서뤼;;; 저녁무렵엔 밭에 물도 줬다.

물 주면서 팥도 몇개 더 따고, 다 익은 방울 토마토도 따고, 오이도 두개나 따고;;; ㅎ

 

 

잘 익고있는 참외들~

 

 

 

수박들도 잘 익고 있으리라 믿고, 따로 사진을 찍지는 않았는데,

이 아이는 좀 특이한 모양으로 자라는 넘이라 한 컷~ㅋ

 

 

분명히 저녁에 밭에 물 주러 나가기전에 밥을 올려놓고 나갔는데,

한참 물 주고 정리하고 들어와보니 걍 쌀;;; ㅡ.ㅡ

 

 

취사버튼을 다시 누르고, 밥 되기만을 기다리는 이 시간...

배.고.프.다.... ㅡ,.ㅜ

 

 

 

 

 

728x90
  • 프로필사진
    제주농부2012.08.15 21:35

    참외랑, 수박이 잘 익어가고 있네요.
    저는 내년에 한번 심어보려합니다.
    제주도는 참 잘자란다고들 하더라고요..

    • 프로필사진
      또치2012.08.15 22:07 신고

      저도 그런 이야기를 듣고 이번에 심어본건데,
      장마전까지는 열매가 달려도 금방 떨어지더니, 장마후엔 잘 크더라구요~
      특히나 수박은, 처음엔 커가는 속도가 엄청 빨라서 참 재밌답니다~ ^^

  • 프로필사진
    마루2012.08.16 09:44

    이제는 마리가 빗질을 수용하는듯혀!
    어제는 쏟아지는 빗속에서 티벳 '난'도 만들고 초록 빨강 노란색의 피망에 버섯, 양파, 마늘 등을 넣고 올리브 오일에 철판에 살짝 볶아서 와인 안주해 마시고 커피도 내리고 흠뻑 젖은 숲과 빗소리 속에서 우쿨렐레 반주에 싱어롱~~ 늙은이들이 거의 광란의 캠핑을 하다가... 또치, 매실, 유키 생각이나 문자를 날렸더만 답들이 없네. ㅋ

    • 프로필사진
      또치2012.08.16 10:26 신고

      매번 아침밥먹고 빗질을 해줬더니, 이젠 밥 먹고난 직후엔 빗질할까바 절 슬슬 피해요;;; ㅋㅋㅋ

      그리고 어제 문자에 전 답변보냈습니다~ 여긴 햇볕이 쨍쨍하다고... ㅋ
      유키랑 매실님이 답변을 안했나보군요~ ㅎㅎㅎ

    • 프로필사진
      마루2012.08.16 11:55

      빗질 이후에 밥줘바... 그러면 혹..???

    • 프로필사진
      또치2012.08.16 12:14 신고

      걍 처음 한번만 잡으면 빗질하는 동안엔 못 도망가게 제가 잘 잡고 하니 괘안아요~ ㅋㅋㅋ

  • 프로필사진
    박성준2012.08.16 19:05

    다...탐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