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바다 산책(을 빙자한 뜀뛰기놀이~ㅋ)

2014. 9. 17. 10:12그밖의 세상/마리/수리/수지

 

추석연휴가 지난 어느날,

뛰고싶어 몸이 근질근질해 보이는 녀석들을 데리고, 사계바다에 다녀왔다~

 

 

주차를 하고 세녀석 다~ 줄을 묶고 바다쪽으로 내려가보니,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녀석들을 잠시 풀어놨다~

 

다만, 세 녀석이 다~ 다른 곳으로 뛰면 대책이 없기에,

두 녀석은 서로 묶었고 마리만 따로 풀어 놓았다.

 

 

풀어주자 이리저리 우르르~ 신나게 돌아다니는 녀석들~ㅋ

 

 

 

 

 

서로 묶어놓은 수리랑 수지는 서로 맘이 맞기도 하고 안 맞기도 하고~ㅋㅋㅋ

 

 

싫은데 질질 끌려가기도 하고, 버티기도 하고~ㅋ

 

 

 

그러다 쑥덕쑥덕~ 뭔가 작당도 하고~ㅎ

 

 

 

 

마리야~ 너만 왕따인거니? 응??

 

 

 

 

마리녀석, 혼자서도 잘 뛰어논다~ㅎㅎㅎ

 

 

홀로 거닐줄도 알고~

 

 

사색할 줄도 안다~? (읭??) 

 

 

 

두 녀석의 에너지는 정말;;;대단대단;;;ㅋ

 

 

 

'에고고~ 힘들어~'

 

 

마리 : 좀 쉬었다 또 놀자~

수지(오른쪽) : 에이~ 놀때 확~ 놀아야죠~

 

 

수리(가운데) : 그럼 마리엄마는 한판 쉬세요~

마리 : 그...그럴까?

 

 

 

녀석들하고 어지간히 거리를 두고 뛰기 시작했는데,

 

 

어느덧 잡히고 만;;; ㅋㅋㅋㅋㅋ

 

 

녀석들이 봐주며 보조 맞춰주는 중~ㅋ

 

 

 

'에고고~ 저기 안 따라가길 잘했다~'

 

 

'왜 일케 힘든겨? 헉헉;;;'

 

 

 

한바탕 뛰고, 한바탕 걷고~

 

 

 

 

돌아오는 길엔 또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가 분출;;; ㅎㅎㅎ

 

 

 

 

이번엔, 한판 쉰 마리도 동행~ 

 

 

 

 

 

 

넷이서 전력질주~

 

 

그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셋만 돌아오기~ㅋ 

 

 

그나마 마리는, 뛰어오다가 녀석들한테 추월당하고~ ㅎㅎㅎ

 

 

오늘의 승자들~ㅋ

 

 

 

 

 

그렇게 에너지 넘쳤던 녀석들이 집에와선 이렇게;;; ㅋㅋㅋㅋㅋ

(왼쪽이 수지, 오른쪽이 수리)

 

 

 

 

 

귀연녀석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