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친구들과의 정방폭포 나들이~

2013. 1. 17. 14:17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다니며 놀기

 

동네 친구들하고 다같이 서귀포시청에 갔다가 들른, 정방폭포~

대체 몇년만의 방문인지...

 

게다가 이번엔 전부 제주도민이라 다~ 무료입장으로~ ㅋㅋㅋ

 

 

오른쪽 쩌~아래에 폭포가 보인다~ㅎ

 

 

 

내려가다가 사진찍기 놀이도 한판씩~ㅋ

 

아래는 김태희/트레블님 부부 

 

 

아래는 다들 아시는(?) 티맆/이두형님 부부~

 

 

이건... 김태희님한테 찍힌;;; 내 뒤통수 샷~ㅋ

 

 

쎈티~해뵈는 용언니~ㅎㅎㅎ

 

 

또 사진찍기 놀이~ (모델은 김태희/티맆님)

 

 

다시 용언니~

 

 

1타 3피? ㅋㅋㅋ

 

 

폭포촬영에 푹~빠진 이두형님~

 

 

숨은 그림(사람) 찾기~ㅋ

 

 

오랫만에 해산물 사먹기 시도 중인 나하고 티맆~ (요사진은 김태희님이 찍은거~)

 

 

소라닷;;; 꾸울꺼억;;;; ㅡ.ㅡ

 

 

모듬으로 안 시키고 홍삼(해삼)하고 소라만 한접시~ (모듬도 한접시에 3만원)

 

 

모듬이 아닌 홍삼하고 소라만 주문했더니 뭔가 덜 주신거 같았던지...

해녀할머니가 슬며시 챙겨주신 소주 반병은 어쩔;;;ㅎㅎㅎ

 

 

 

그 주변을 맴돌며, 사람들이 나눠준 해산물 중 문어만 낼름낼름 집어가던 녀석인데,

꽤나 귀엽게 생겼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