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 해, 오는 해... ^^

2013. 1. 2. 14:37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제주에 살기

 

2012년 12월 30일에도 눈이 많이 왔다.

조금씩 쌓이기도 했고...  

 

 

 

눈도 눈이지만, 바람도 많이 불고 기온도 좀 낮고해서 마리를 현관에 들였다. ^^

(심통쟁이 마리~ㅋ)

 

 

 

 

날도 꾸리하고 해서...

점심으로 파전을 궈 먹으려다가, 급 변경해서 일본식 빈대떡을 만들어 먹었다.

 

 

요건 돼지고기로 만든거고~

 

 

이건 오징어로 만든거~ㅋ

  

 

 

 

2012년의 마지막날엔...

1년만에 바닥이 깔린 기념으로 호두네에 가서 저녁을 먹었는데,

졸려서(?) 카운트다운까지는 같이 못 하고, 각자의 집으로 돌아가서 새해를 맞이했다~ ㅋㅋㅋ

 

 

 

 

 

다음날...

2013년 첫날을 기념해, 우리집에서 떡국을 끓였다.

 

매생이와 굴을 넣고 끓인 떡국~ ^^

 

 

굴, 만두 등을 골고루 나누는 중~ ㅎㅎㅎ

 

 

 

떡만두국 외에 반찬은 무채나물 밖에 없었지만...

동네 친구들이 같이 모여 첫 식사를 같이 한거에 의미를 두기로~ ^^;;;;

 

이건 내 떡만두국~ㅋ

 

 

 

이렇게 또...

한 해가 시작되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