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방문~ ^^

2013. 5. 8. 09:46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제주에 살기

 

지난주에 부모님이 방문하셨다.

 

어머니는 작년에 두번, 한번은 친구분들과, 한번은 친척분들과 같이 오셨는데,

아버지는 이번이 처음~ ^^

 

 

첫날 공항에 나가면서 들른 한우축제장~

 

행사장이라기엔 늠 썰렁한...ㅎ

그래도 국거리 좀 사고, 등심도 좀 샀다~ ^^

 

 

 

두 분다 예전에 제주에는 많이 와 보셨던 분이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구경하기 보다는,

주로 점심 즈음에 나가서 맛있는거 먹고 산책하다가 돌아오는 일정이었다.

 

 

아래는 송악산 나들이 후, 마리가 용언니 다리 아래에 생긴 그늘에서 쉬는 중~

 

 

사계해안에서 산책중인 아버지, 용언니, 마리~

 

 

여긴 용머리해안~

 

 

의욕이 앞서서 용언니 끌구 다니느라 지친 마리녀석이 그늘에서 쉬고 있다~ㅋ

 

 

단체샷?? ㅋㅋㅋ

 

 

 

다시 사계해안, 다른 날~

 

 

 

 

카메라를 매번 가지고 다닌게 아니라 사진도 별로 없다는;;;ㅋ

그래도 부모님이 계시는 일주일간, 바람도 거의 안 불고 날씨도 좋아서 다행이었다.

 

일주일이 후딱~지나가 버린게 아쉽기만... ㅡ.ㅡ

 

 

 

 

그리고 이건 어제...

공항에 모셔다 드리고 오는 길에... 민방위훈련(재난대비훈련?)에 걸려서뤼... ㅎㅎㅎ

 

떙볕에 서 있느니 마트주차장이라도 들어가자고 부지런히 움직였건만,

쩌어~~앞에 마트를 두고 땡볕에 15분간 서 있어야 했던;;; ㅡㅡ^

 

 

 

암튼, 다시 일상으로 복귀~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