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 - 주말엔 (더) 잘먹어야;; ㅎㅎ

2012. 2. 25. 22:01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제주에 살기


오늘 페인트 칠하려 했는데, 바람이 심상치않다;;;
게다가 새벽에 비가 왔는지 바닥도 축축하고~

뭐, 현관 페인트칠은 또 물건너 간거고;;;  주말이고 하니 걍 또 놀기로... ㅎㅎㅎㅎㅎ


지난 동지때 팥죽 끓여먹고 남은 팥으로, 오늘 또 팥죽을 끓여서 점심으로 먹었다.
오늘은 새알심을 안 만들고, 걍 찹쌀을 불려서 넣고~ ^^

(여전히 맛있더만;;; ㅋㅋㅋ)


우리 배를 채웠으니, 야들 배도 채워줘야할 시간~

둘이라 그런가? 여전히 게걸스럽게 먹는다... ㅋㅋ

머리를 파묻고 먹는 호두~ㅋ

(호두는 이두형님이 부산에 잠시 다녀오시게 되어서 우리집에 와 있는거, 오늘 저녁때 다시 집으로 갔다~ ^^)

녀석들~~ 아웅다웅해도 같이 있을때가 덜 심심할껴~ ㅋㅋㅋ


싸울땐 겁나게 싸운다;; ㅎ





저녁으로 먹은건, 
용장금님이 심혈을 기울여, 처음으로 만드신 고등어보쌈~!

얼마전에 담근 김치로 고등어를 싸서~


차곡차곡 냄비에 넣고~


(간을 덜해서 만든) 양념장을 골고루 뿌린 후, 센불에 끓이다가 약불로 오래도록 익히면 끝~


다 되고나면, 한덩이씩 꺼내서 먹으면 된다~ㅋ

일단, 세 덩이로 시작을... ^^

맛?  흐흐흐흐~
두말하면 잔소리징~ ㅎ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