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 - 봄소식 & 예방접종

2012. 2. 23. 23:05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제주에 살기


우리집에 봄이 왔다~ㅋ
지난번 오일장에서 사다가 심어논 매화나무 두그루에서 꽃이 핀거~ ^^

청매실



(다른것들도 꽃망울이 지긴했지만, 꽃은 쩌어~ 아래 하나만 먼저 폈다~ㅋㅋㅋ)


홍매실



(홍매실은 비교적 많은 꽃망울이~ ^^)


아~ 저 튼실한 다리통들을 보라;;; ㅎㅎㅎㅎㅎ


'봄 바람 좋다~'


마리야~ 털에 가려져서 눈이 답답하진 않니? ㅋㅋ



점심으로 돼지고기부추파전을 붙여 먹고~ㅋ



몇장을 싸서 마리와 함께 호두네로~ ^^
날도 푸근하고 아이들 컨디션도 좋아뵈니, 예방접종을 하려고~

티맆이 보내온 아이들 종합백신


맨날 마리가 먼저 맞았는데 그때마다 호두가 샘을 내서, 오늘은 호두먼저~ ㅎㅎㅎ


그 다음 마리~ㅋ




예방주사를 놓고 마리를 호두집에 놔두고,
어제 택배로 받은 낚시대를 가지고 낚시할 만한 곳을 찾아 다녔다~ㅋ

산방산이 보이는 해안


제주는 정말... 구석구석 멋진곳이 늠 많다... ^^


'여긴 너무 낮아서 안되겠는데?'라시는 용태공님~ ^^


용태공님이 물빛과 물깊이를 보시는 동안...
난 '와;;; 형제섬도 보인다... 정말 아름다운 풍경이다...'라며 넋놓고 경치 감상을... ㅋㅋㅋㅋㅋ


여긴 송악산이 보이는 곳~


여긴 모슬포항;;



화순항부터 시작해서 모슬포항까지, 여러군데를 돌아본다고 했는데,
안전하게 낚시를 할만한곳이 잘 보이지 않는다...

한두군데 (안전하게) 낚시할 만한 곳이 있긴했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인지 고기가 안 뵌다;;; ㅠ.ㅠ


바람없고 날 좋을때 한번 더 가보던가,
아님, 자전거로 오갈만한 거리보다 좀 멀더라도 다른곳을 물색해 봐야할듯... ㅡ.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