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0 - 책장 정리

2011. 10. 30. 21:43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고치고 살기-수리/정리


아무리 포장이사라고는 하나 책이 뒤죽박죽되는건 어쩔수 없는 일...
맘잡고 책정리에 들어갔다.


작은 책장 하나를 안방에 넣고, 긴 책장은 에어컨 옆으로 보내고 나니, 한결 덜 복잡하다...
물론 책장들이 쭈욱 붙어있어야 더 편하고 좋겠지만, 공간이 없으니 여기저기 나눌 수 밖에;;; ㅡ.ㅡ


책 정리 후 남은 짐들은 수납박스에 넣어 장농 위로 올렸다.
교자상 두개를 비롯하여 꽤 많은 양의 짐들이 장농 위로 올라가고 나니,
주방 짐과 캠핑용품들만 남았;;; ㅎㅎㅎ
 


침대 한켠에 작은 책장과 cd장을 넣었다.



에어컨 옆에는 긴 책장을, 오른쪽에는 낮은 책장 하나를 놓았다... (그러나, 책정리 후 바로 쌓인 짐들.. ㅎㅎㅎ)



어디에 다 저 짐들을 넣나~ 했었는데 5일만에 전체적으로 짐들이 많이 정리 되었다~ ㅋㅋ



용언니를 위해 비워진 TV시청 라인... ㅋㅋㅋ




그러나...
바람이 더 세차게 부니, 이젠 MBC가 안나온다...
아무래도 안테나를 너무 낮은데 단 듯;;;
용언니 표정이 다시 어두워졌다;;; ㅎ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