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 셀프식당

2009. 2. 13. 15:35그밖의 세상/맛-사먹은것

    
남편 생일날,
희재가 집근처에 꽤 저렴한 한우식당이 있다고해서 광명에 갔었다.

목장이 따로 있다나?
암튼, 직접 공수해논 고기 한마리를 한쪽에선 계속 부위별로 자르고 있었고,
적지않은 공간을 가득채운 사람들이 열씨미 궈 먹고 있었다.
(그 중에 우리도 한 자리 차지하고 앉아서 궈 먹었고~ ㅋㅋ)




기본 반찬들과 처음으로 시켜먹었던 꽃등심




두번째로 먹은 소갈비살 (요건 맛만 본다고 반(300g)만 시켰다)



환기에 문제가 있었는지, 불이 자꾸 죽어서, 중간중간 불은 더 강한걸로 바꿔야했다~ (화학숯이다;;; ㅡㅡ;;;)



입가심으로 먹은 차돌박이... ㅋ



메뉴는 아래와 같았으나, 늦게가면 품절(?)되는 부위도 있단다.



냉면과 밥 등으로 마무리를 하고 받은 계산서~
솔직히 냉면은 너무 퍼져있어서 천원 주고 먹기도 아까웠다... ㅡ.ㅡ



마지막으로 등장인물들~ㅋ
요렇게 3명과 나까지 4명이서 600+300+600그람... 총 1,500g을 궈먹고도 냉면과 밥까지 먹은거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