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한우

2009. 3. 31. 20:31그밖의 세상/맛-사먹은것

 
주말에 어머니 모시고 강릉에 새로 문 열었다는 연수원에 다녀왔는데, 가다가 들른 횡성~
시간이 좀 일러서(12시가 좀 안 됨) 그랬는지 여유있게 잘~ 먹고, 나오다가 보니 줄이 한참;;; ㅎㅎ



메뉴를 보고 주문~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음)




상차림
(나야 사진 찍느라 못 먹는다지만, 다른사람들 먹는거까지 제지할수 없었기에... 먹다 찍힌 반찬도 있다~ㅋ)









일단 '행복모듬' 3인분으로 출발~   일부는 불판 위에;;; ㅋㅋ
(모듬메뉴는 이것저것 섞여서 나오기때문에 1인분이면 한점씩 밖에 안 되서인지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한다)


참숯이란다;;;  ('참나무'숯인지의 여부는 잘 모르겠지만, 최소한 화학숯은 아니다;;; ^^)


추가로 주문한 등심 1인분




먹고나서 된장찌개와 밥으로 마무리~


후식으로 나온 방울토마토와 수정과


계산할때, 먹어보라고 하나씩 줬던 육포~ (자세한건 click~)


그 외에 커피+핫쵸코 자판기가 있었고, 그중 핫쵸코는 맛이 괜찮았다.
대추차도 따로 준비되어있었는데, 그 역시 맛이 괜찮았다고 한다.






* 찾아가는 길 - 식당 홈피에서 가져옴~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