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7 - 또 바다 속으로... 오늘은 신도 방파제~ ^^

2012. 7. 27. 20:46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다니며 놀기

 

어제 또 갑자기 연락이 와서...

오늘 신도리 방파제로 다이빙을 다녀왔다~ ㅋ

 

다른 방파제들과는 달리, 다이빙하기 무척 편한 곳이었고,

중간에 라면도 끓여먹으면서... 두 번의 다이빙을 하고 왔다~ ^^

 

 

그리고...

오늘도 또... 맘 편히, 몸 편히 내 카메라는 두고 다녀와서뤼,

아래의 사진들은 죄다~ 용언니가 찍은 사진들이다~ ㅎㅎㅎ

 

 

녀석들... 사람을 봐도 도망갈 생각을 안한다.

여기저기서 지들끼리 놀고있던 돌돔무리나, 숭어무리... 자리떼들... 등등등...

 

노무라해파리 두어마리가 슬슬~ 떠다녀서 신경이 많이 쓰이긴했지만,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아서 시간이 어찌 흘렀는지도 모를... ㅋ

 

다만, 수심이 좀 얕아서 50분을 돌고왔는데도 에어가 120바가 남았던;;; ㅋㅋㅋ

 

 

 

자~ 그럼 신도리방파제 근처 바다 속을 구경해 보시라... ^^;;;;

(photo by 용언니)

 

 

 

 

 

 

 

 

 

 

 

 

조명이 없어서 좀 그렇지만;;; 분위기만 보시라... ^^;;

 

 

 

 

그리고...

 

유어장에 다녀온 분들한테 작은넘으로 몇마리 얻어온 넙치에...

우리집 텃밭에 있는 깻잎과 쌈채소들을 따다가 만든 회덮밥+맑은탕...

이게 오늘 저녁 메뉴~ ㅋㅋㅋㅋㅋ

 

 

캬캬~~

====3=3=3=333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