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 - 새 여권, 제습기 구입

2012. 7. 9. 19:45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제주에 살기

 

아침에 문자가 하나 도착, 여권 나왔으니 찾아 가라고...

내일 예정이었는데, 하루 일찍 발급된 셈~

 

여권 찾으러 제주시 나가는 길에 제습기도 구입해 오기로 했는데,

낼부터 비가 예보된 상태이니 오히려 잘 된 것...

 

왜? 비 오기 전에 사다 놓을수 있어서~ㅋㅋ

 

 

아침 일을 서둘러 마무리 짓고, 제주도청으로 가서 여권을 찾아왔다.

 

여권커버(오른쪽꺼)도 주더란;;;

(요건 내 여권 뒤에 붙어있던 바코드... ^^)

 

 

도청에 간김에, 그쪽에서 근무하시는 막다이버님을 만나서 점심으로 한치물회를 얻어 먹었다~

점심시간 맞춰 가려던건 아니었는데 어쩌다보니 딱 점심시간;;; ㅎㅎㅎ

 

암튼, '정말 잘 먹었습니다~ ^^'

 

잠시 편의점에 앉아(여기는 카페처럼 의자들도 있더란;; ^^), 잠깐 이야기 하다가

막다이버님은 일하러 가시고, 우리는 제습기 사러 고고~

 

 

 

제습기는 실험실이나 기기실에서만 쓰는건줄 알았는데,

제주로 이사온 덕분에 가정용 제습기가 있다는 것도 알게 되고;;; ㅋ

 

우리집은... 어쩌다보니 엘지 판;;;

티비,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에 이번에 구입한 제습기까지 다 엘지다;;; ㅋㅋㅋ

 

 

하루 처리량이 10리터이고, 원한다면 연속배수도 가능한 제품... 

 

 

제습기 옆에 붙은 스티커들은... 곱게 떼어서~ 

 

설명서에 부착;;; (물건에 뭐 붙어있는걸 싫어해서뤼;; ㅋ)

(제조년월이 2012년 7월;;; ㄷㄷㄷ;;;)

 

 

이건 뒷 모습;;;

 

공기청정기능도 있다고 하는데, 제습능력이 우선일테니 그건 크게 바라지 않을터;;; ^^

 

요 부분에 호스를 연결하면 연속배수가 가능하다고 한다~ 

 

요렇게 열고 꼽으면 된다고 하는데, 제습기의 특성상... 한곳에 붙박이로 놓고 쓰지는 않을 듯~ㅋ

 

 

앞 부분~ 

 

이동을 위해, 손잡이도 달려있다.  물론, 바퀴도 달려있고~

(손잡이가 꼭 텔레토비 안테나 같;; ㅎㅎㅎㅎㅎ)

 

 

 

지금도 습도가 75%정도 되지만,

낼하고 모레에 비오면 습도가 더 확~ 올라갈 터인데,

그때 함 작동해 봐야겠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