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3 - 바다 구경

2012. 3. 13. 19:43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다니며 놀기


오늘은 작정하고 놀기로 한 날;;;

점심으로 햄버그스테이크를 먹고~


마리랑 잠깐 놀았다~ㅋ
공 던저주면 얼른 가서 물고 오는... ^^



그러다가, 늠 약올리면 이렇게 된다;; ㅎㅎㅎㅎㅎ


결국... 공한테 화풀이를..? ㅋㅋ





참 편하게 뜯고 놀다가...


'에잇~ 안 놀아~'로 마무리하는, 쿨~한 마리;;  ㅋㅋㅋ



이제 낚시대를 챙겨서 바다로 출발~


판포방파제를 향해 가던길에 한컷;;; 바다 모습이 환상;;; ^^


드뎌 도착한 판포방파제~


풍경한번 쥑이네~
근데, 왜 이리 한산하댜? 여가 아닌감? ㅡ.ㅡ??

일단 준비하고 물에 담궈보기로~


담궈보긴했지만...
물이 워낙 맑아서 바닥이 다 보이는데, 물고기가 한바리도 없는것까지 다 뵌다...

물고기들이 다 놀러 나갔는갑다;;; (어쩐지 한산하더라;; ㅡㅡ;;;;;)
낚시는 철수하고 근처 바다만 구경을 더 하다가;;; 귀가~ㅋㅋㅋ

지나는 곳마다 다 절경...







낚시를 본격적으로 해보지 못한 아쉬움 보다,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이 집에서 10~20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널려있다는 것으로 행복해진 마음이 훨 더 크다... ^^



우린, 이렇게 아름다운 제주에 산다... 히힛~
===3=3==3333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제주시 한경면 | 판포방파제
도움말 Daum 지도
  • 프로필사진
    선희2012.03.14 23:06

    염장쟁이 ㅠㅠ
    이리
    좋은데서 살 수 있는 비법을 알려주시와요

    • 프로필사진
      또치2012.03.14 23:44 신고

      다~ 유교주님의 관심법으로 설명 가능하리니...
      ㅎㅎㅎㅎㅎ
      ===3=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