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2 - 우도캠핑, 이틀째

2012. 5. 22. 20:00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다니며 놀기


오늘은 우도 캠핑 이틀째...
역시나 어플의 한계로 자세한 이야기는 나중에 다시 정리하기로하고,
사진을 중심으로한 분위기만 보시라... ^^

아침, 아니 새벽부터 햇볕이 좋아서 일찍깼다...

itistory-photo-1



아침으로는 용장금님이 집에서 재어온 불고기로~
(마리 표정은 덤;;; ㅋㅋㅋ)

itistory-photo-2



큰개며 지나는 사람이며 안 가리고 짖어대고 뛰어가는 통에
마리의 안전상 묶어뒀더니만... ㅎㅎ

itistory-photo-3



밥 먹이고 산책도 줄을 달고 가야 할 정도로 흥분되어있는 마리... ㅡ.ㅡ

itistory-photo-4



점심으론 간단하게 자장라면~ㅋ

itistory-photo-5



날씨가 정말 좋다...
다 같이 광합성 중~ㅋㅋ

itistory-photo-6



내친김에 저녁은 텐트밖, 바닷가에서~ ^^

itistory-photo-7



날씨도 좋고, 바람도 어제에 비하면 잠자는 수준~
(덕분에 어제 못봤던 모기들과 벌레들이 드글드글;;; ㅡ.,ㅜ)

itistory-photo-8



해지는 풍경도 예술~ㅋ

itistory-photo-9



마리가 생각보다 많이 예민하고 잘 흥분해서,
예상보다 많이 빠른 내일 오전에 철수하기로 잠정 협의~

그래서 몇시간 안 남은 오늘을 즐기려 한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