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전문점, 중문근처의 [국수바다]

2015. 10. 20. 11:20그밖의 세상/맛-사먹은것

 

서귀포쪽을 오갈때마다,

점심즈음이면 가게앞에 붐비는 차들에 눈길이 가길 여러차례...

어느날 그곳에 다녀왔다.

 

 

점심때라 그런지 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대기표를 받고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실제 기다린 시간은 3~4분쯤?? 많이 기다려야 했다면 아무리 맛있는집이라해도 기다리진 않았을 거다~ㅋ)

 

 

고기국수(7천원?)도 있고 다른 메뉴도 몇개 더 있었지만,

활어회국수가 크게 써 있길래 그거 하나 시키고, 그 아래에 바로 성게국수가 보여서 그것도 하나 시키고~ ㅋㅋㅋ

(둘 다 15,000원씩, 회국수는 회가 듬뿍이고 성게국수엔 성게알에 전복까지 들어있어서... 가격은 좀 되는 편)

 

 

 

드디어 나온 음식들~

이건 회국수

 

그런데... 

어랏? 아무리 '회'국수지만, 국수는 워딨는겨? 따로 주는건가??하고 두리번거리다가 젓가락을 들춰보니...

그릇 아래쪽 숨겨진(?) 공간에서 국수 발견;;; ㅎㅎㅎ

 

회하고 돼지고기가 어울릴까 갸우뚱하긴 했지만,

의외로 그 맛의 조화가 그런대로 괜찮았던... ^^

 

 

 

다음은 성게국수

(국물이 많아서 잘 안 보이지만, 성게알에 미역은 물론, 전복도 두개나 들어있었다) 

 

 

다른데서 파는 성게칼국수는 먹어봤지만, 비슷한 국물에 가느다란 국수는 처음인데...

국수 굵기도 차이나지만, 보통의 성게칼국수와는 맛이 또 달랐다. (면이 칼국수보단 가늘고 소면보다는 굵다)

 

전복등의 해물이 더 들어가서 그런가?

국물이 진~한게, 뭔가 몸보신이 되는 느낌을 받았다.

 

그때문인지,

다음엔 '국수' 말고 (성게)'국밥'을 먹어봐야겠다고 다짐하고 온 하루~!! ㅋㅋㅋ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큰 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쉽다.

 

 

 

위치는 요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