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엔 물놀이~!! ㅋ

2013. 8. 12. 21:39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제주에 살기

 

정말 더운 요즘;;;

바다까지 차로 5분이면 가는데도 한번 나가기가 어찌나 힘들던지;;; ㅋ

(아마도 찌는듯한 더위와, 뭐든 다 태워버릴 듯한 햇볕에... 선뜻 나서기 힘든 거일 수도?? ㅋㅋㅋ)

 

 

 

지난주 금요일,

더위와 햇볕의 무시무시함을 무릅쓰고, 바다로 물놀이를 갔다~

 

켈리님이 화순문화마을에 집을 짓고 있는데, 마침 그날이 상량식이라...

상량식 구경 갔다가 내친김에 바다까지 같이 다녀왔다~

 

 

중문으로 갈까? 하다가...

뭐 멀리가냐;;; 걍 늘~ 가던 사계바다로 출동~ㅋ

 

 

 

그늘막을 치고, 수영복을 갈아입고;;;

새로 구입한 발펌프로 거북이를 불어서 고고~ ㅎㅎㅎ

 

(이날도 하우징을 씌워찍은거라 사진마다 물방울이 때글때글;;ㅋ)

 

 

 

 

 

사계바다가 험한 편이지만, 이날은 바람도 거의없고 바다도 잔잔했다.

그리고 물 깊이가... 화순보다는 완만하게 조금씩 깊어져서 놀기 좋았다.

 

 

 

수영하고 놀거나...

 

 

거북이를 타고 놀았다~ㅋ 

 

 

산방산님은 또 구름모자를 쓰셨고~ ^^;;; 

 

 

 

한낮에 갔으면 쪄죽었을지도 모를 듯한 더위였지만,

더위가 한풀 꺽인(과연?) 5시즈음 가서 좀 덜 힘들게 놀 수 있었던게 아닌지;;; ㅋㅋㅋ

 

 

오후늦게 가서 한두시간 놀다가, 어두워지기 직전에 철수하는 물놀이 패턴도... 괘안은 듯?

ㅎㅎㅎㅎㅎ

 

 

 

요즘은 휴가철이라 제주엔 사람들이 많으니...

성수기가 지나면, 물질하러도 함 다녀와야 겠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