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카페, 제주 서광리의 [두봄]

2013. 6. 14. 09:38그밖의 세상/맛-사먹은것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5km)에 있는...

수제버거카페, 두봄(두개의 봄)이라는 곳에 다녀왔다.

 

 

사실 몇달전에 최지열님이, 처남이 제주에서 햄버거 가게를 냈다고 알려주셨는데,

그때는 뭐하느라 그랬는지 바로 못 가봤고, 그러고 깜박 잊고 있었다가 이제서야 다녀온 거~ ^^;;;

 

 

 

주차장에 차를 대고 들어가면...

 

 

돌담 위(돌담의 왼쪽 끝)에 요렇게 멋진 간판도 있다~

 

이 간판은 실제로는 작은 건데, 사진으로 보니 제법 커 보이네;;ㅋ 

(아이패드와 나의 두 손은 보너스?ㅎ)

 

 

 

들어가면... 카운터와 주방이 보이고~

 

 

양쪽에 룸이 있고, 그 안에 테이블들이 있다~ 

 

 

 

들어가서 오른쪽 룸 한쪽에 있던 평상;;; 탐난다;;; ㅋㅋㅋ

 

햇살 좋은 날, 저곳에 앉아 있으면,

모든걸 다 잊고 편안해 질 수 있을거 같은... ^^

 

 

 

들어가서 왼쪽 룸에는 테이블과 의자만 있어서, 우린 그쪽에 자리를 잡았다~

 

창을 통해 보는 풍경이 평온하면서도 은근 이쁘다~

 

 

 

 

메뉴는 이러했고;;; 

 

버거류가 만원 안팍이고, 한우버거는 더 비쌌지만,

제주 흑돼지와 우리 밀, 그리고 유기농재료를 사용한거라니, 약간 비싼건 감수해야... ^^;;;

 

 

 

우리는 흑돼지로 만든 버거를 시켰다.

 

통밀빵으로도 주문가능하다해서 일반빵과 통밀빵을 하나씩 시키보려 했는데,

주문하면서 또 깜박;;; ㅎㅎㅎ

 

 

 

제주 감자로 만든 요리도 하나 곁들여 먹었다~

 

 

 

두가지 메뉴밖에 안 먹어봤지만,

음식들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해서 우리 입맛엔 맞았다.

 

허브에 특화된 곳이라 그랬는지,

마시는 물에 로즈마리가 담겨 있어서, 향긋하니 좋았고~ ^^

 

 

특히 저 오븐에 구운 감자 요리는 용장금님 맘에도 들었는지,

집에서 시도해 보시겠다고 주먹을 불끈 쥐셨;;;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