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12/19), 용장금님이 해주신 음식들~

2012. 12. 20. 17:47그밖의 세상/맛-해먹은것

 

매끼니마다 뭔가를 거창하게 해 먹는건 아니지만...

아침은 있는 반찬에 된장찌개같은걸 끓여서 먹고, 점심은 국수같은걸로 간단하게 먹고...

다만, 저녁은 한가지라도 메인요리를 해주신다... ㅋㅋㅋ

 

그래서 걍... 어느날(12/19일)에 먹은 걸, 한번 올려본다~ ㅋ

 

 

 

아침은 걍 있는 반찬에 먹어서 사진찍어놓은게 없고~

 

아래는 점심~

집에 돼지고기 다진게 있길래 그걸 넣고, 오징어도 한마리 넣고...

냉장고에 있는 채소를 다 꺼내서 넣고 달달 볶아서 만들어준 스파게티다~ ㅎㅎㅎ

(육지고기, 바다고기가 함께 들어간;;; ㅋ)

 

 

 

그러더니만...

저녁때는 점심때 먹고 (또) 남은 돼지고기 다진걸로 양념을 만들어서,

미리 칼집을 내놓은 가지 사이에 넣고 튀긴 후, 소스로 마무리한... 가지 탕슉~ ㅋㅋㅋ 

 

 

 

맛?

당연히 둘 다 환상~ ㅎㅎㅎㅎ

 

스파게티는 스파게티대로, 가지탕슉은 가지탕슉대로~

호호호호~

 

 

===3==3=3=33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