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 - 오늘은 쉬는날~ ^^

2012. 9. 8. 18:13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제주에 살기

 

어제, 오랫만에 가지치기를 엄청 했더니만 둘 다 몸이 말이 아니라...

오늘은 풀~로 휴식;; ㅋㅋㅋ

 

 

아침은 황태해장국(술도 안 먹음서?ㅋ)을 끓여 먹었고,

점심으로는 식빵을 만들어 먹었다~ㅋ

 

찢어지는 살결이 꼭 닭고기 같으면서도 무쟈게 부드러웠던... 흐흐흐~ 

 

 

 

녀석들도 한동안 엉켜서 뒹굴거리더니 조금 쉬고, 물먹고 또 뒹굴거리고... 하다가

오후엔 아예 깊은 잠에 빠졌다...

 

완전 푹~ 주무시는 듯;;;ㅎㅎㅎ 

 

 

 

 

 

 

그 사이 금귤은 (몇개밖에 안 되지만) 열매가 크고 있고~

 

 

개똥쑥도 한창 꽃(맞겠지?ㅎ)을 피우고 있다. 조만간 씨를 받아야 할터... ^^

 

 

 

빈손으로 약올리기를 즐기는 용언니~ㅋ

대애애충 알아차리면서도 흠짓흠짓 놀라 덤비는 마리와,

첨부터 진짜 뭔가 있다고 믿고 집중하는 호두~

 

셋 다 귀엽;;; ㅋㅋㅋㅋㅋ 

 

 

그러곤 또 이내 퍼져(!!) 자는 녀석들~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