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4 - 새싹 현황, 마당 돌치우기 & 뉴아이패드 도착

2012. 4. 24. 18:35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가꾸고 살기-텃밭/마당

마리 아침밥 주러 나간김에,
날이 선선한 아침을 틈타, 어제 치우던 돌들을 좀 더 치우고~ㅋ

이게 어제까지 치운거~


오늘 아침에 이만큼 더 치웠다;; (역시 표시는 잘 안나지만, 나무 밑둥이 보이기 시작했;;; ㅎㅎㅎ)


어제 갖다 놨던 곳이 포화상태라 더 못 갖다 놓고... 대신 돌들을 돌담위에 올려서 치웠;; ㅎㅎㅎ

(원래 담과 오늘 올린 돌들과는 크기 차이가;;; ㅋㅋㅋ)

마리는 또 아침을 먹는둥 마는둥하고 땅만 판다;;;


파면 뭐가 나오나??


'안 나와요~ 맛있는 밥 주세요~ ㅡㅡ++'


'엄마가 안주실거면 아빠라도 좀 주시던가요~'


'아~ 오늘도 맛있는거 얻어먹긴 틀렸구나;; ㅠ.ㅠ'



그리곤 또 땅파러 간 마리;; ㅎㅎㅎ


텐트앞에서 뭔가를 한참 파다, 보다... 하다가~


뭔가를 입에 넣고 잡수시는... ㅋ


뭔지 몰라도 디게 맛나게 먹고 있;; ㅎㅎㅎ


'제가 뭐했는지는 아무도 못 보셨죠?'


'헛둘~헛둘~~'


귀연 마리~ 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아침엔, 안 먹으면 사료를 치우는걸 인지했는지, 오며가며 조금씩 먹어서 한끼 분량을 다 먹었단... ^^

요건 마리의 보너스 영상~ㅋ




그리고... 텃밭에 씨 뿌린지 10일째...
부추만 빼고 새싹들도 거의 다 났고, 조금씩 커가고 있는 중이다~
싹 올라오는거보니, 싹이 다 안날까바 좀 많이 뿌린듯하지만, 좀 더 자라면 속아 내면 될듯~ ^^



지난번엔 보이는둥 마는둥 했던 적겨자도 모습을 확~ 들어냈다~ㅋ














아;;; 그리고 나의 새 장난감이 도착~ ㅋㅑ ㅋㅑ~


영업일 기준으로 5~7일 걸린다더니만 주문한 그날(금요일) 저녁에 바로 DHL로 발송했고~
제주시였으면 어제 받았겠지만, 제주에서도 나름 오지인지라 오늘 받았다~

혹시나해서 미리 주문해놓은 액정보호필름과 뒷면 케이스도 오늘 도착해서 세팅 완료~ㅋ




다만, 3~4일 걸릴거라던 앞면 커버는 5~7일 걸린다던 본체가 도착한 오늘에서야 발송을... ㅎㅎㅎ
(그래도 뭐, 보호필름하고 뒷면 케이스 있으니, 살살~ 잘 써야지~ㅋ

이전 아이패드와 비교샷~

(이전 아이패드1은 화면 좀 닦고 찍을껄...하는 후회가 잠깐;;; ㅋㅋㅋㅋㅋ)


지금은 세팅중~
아이클라우드가 있어서 편리하긴하나, 은근 시간이 많이 걸린다... ㅡ.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