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7 - 비오는 날엔 부침개~ㅋ

2011. 11. 17. 20:28탐나는도다-제주정착기/제주에 살기


오후부터 비온다고해서, 아침나절 비오기전에 마른 나뭇가지들 좀 태우자~했었는데...
아침부터 비가 온다;;; ㅡ.ㅡ
간혹 바람도 거세서 비가 내리는게 아니라 옆으로 친다;;;


뭐, 비가 오니 밖에서 할일도 없고해서 뒹굴거리는데,
어제 사온 쪽파생각이 나서... 그걸로 부침개나 부쳐먹기로;;; ㅋㅋㅋ


양파에 부추와 버섯도 넣고 부치기 시작~ㅋ



완성~



'하나 드셔보실래요? ㅎㅎㅎ'





하루종일 비가오니, 먹는거 외엔 할게 별로 없다;; ㅋㅋ
아래는 저녁식사로 만들어 먹은 계란찜과 꽁치김치찌개~





통조림이 아닌, 6마리에 5천원 주고 산 생물꽁치를 넣고 끓인 꽁치김치찌개, 맛의 차원이 달랐다;; ㅎㅎㅎ






아래 사진은, 월욜날 밤에 티맆네한테 얼떨결에 선물로 받은 장식장, 
집안에서만 지낸 오늘에서야... 그사이 다른 급한일도 없었는데 괜시리 며칠간 자리를 못 잡던 장이, 드디어 자리를 잡았다~


장 위에 싸부님한테 선물로 받은 램프를 올리니, 분위기가 딱이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