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위(Wii), 위핏(Wii fit) 구입 개봉기~ ㅋ

2009. 9. 3. 16:41또치 세상


얼마전 운동을 좀 해야겠다~는 생각하에,
쉽고 즐겁게 운동하는 법을 고민하다 위핏을 사볼까하고 가격비교사이트를 뒤지던중
깜짝할인(?)인지 모르지만... 옥사장네에서 엄청 싼 가격으로 파는걸 발견해서 일단 주문~ㅋ

금욜날 주문한게 어제(수요일) 도착했다.
배송은 느리지만 가격이 마이 착하니 묻어두기로 하고 개봉~

이거 기본으로 들어있는거 모르고 옵션으로 살뻔했;;; ㅋ

큰 상자에 넣어 보내서 안에 들어있는 상자도 살짝 찌그러졌다~ ㅠ.ㅠ



* 본체부터 개봉을~ ㅋㅋ

작은 상자 두개가 들어있다

비닐 개봉 전

비닐 개봉 후

테레비 옆에 자리 잡은 본체

수신기는 테레비 위에 놓고~



* 이번엔 위 핏(Wii fit)을 개봉~ㅋ

발판과 기타등등이 들어있는 박스가 있었다

'기타등등' 박스안에는 프로그램, 배터리, 설명서, 추가발판이 들어있었다

일단 발판에 배터리를 넣어주고 배터리 아래의 작은 빨간 버튼을 눌러 본체와 sync~를 해주면 설치준비 완료~ㅋ


카펫같은걸 쓰는 경우에 필요한 추가발판 (그냥 마루바닥이면 안써도 된다)

추가발판을 꼽아 본 모습 (지금 추가발판은 걍 보관중~ㅎ)


위 핏 세팅준비 완료~ ㅎㅎ

프로그램 세팅 중


개인정보설정을 다 끝내고 체험트레이닝 (스키점프) 중인 남편~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