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치 세상

생활의 질을 쬐금이라도 높여보기 위해서 (1)

또치 2009. 2. 3. 11:21


올해부터는 생활의 질을 좀 높여보기위해...
남편하고 연초에 몇가지 이야기한 것이 있다.

체중감량, 운동, 음식 등등...
(아무래도 겹치는 부분도 있지만, 올해는 함 해보려고... ㅎㅎ)


어제
마포아트센터 수영장에 다녀왔다.
저녁을 먹고 갑자기 수영장 갈까?하는 남편의 제안에 그래~로 답변을... ㅎㅎ

입장료는 2,700원, 오후 9시부터 총 6개 레인이 다 자유수영~ (아이용 풀이 따로 있다)
아현에 비해 탈의실은 걍 비슷한수준이고, 대신 샤워실이 넓다.
세어보진 않았지만 샤워기가 꽤나 많아보였다~ㅋ

8시40분부터 입장, 샤워하고 수영복 갈아입고 나가니 50분...
9시30분까지 40여분동안 열심히 돌았다... ㅎㅎㅎ


그러고나서 남편은 움직일때마다 '아구구~'를 반복하던데,
풉~  그래서 운동은 꾸준히 해야하는갑다~


하루해서 체중감량이 될까만은...
천리길도 한걸음 부터라지 않는가~

일주일에 두어번씩은 수영장에 다녀보리라~ 굳은 다짐을 해본다...
(과연?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