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7.03 10:53

  
남도여행의 마지막 날, 녹차밭으로 유명한 보성을 찾았다.
사진들은 녹차밭 중에 제일 많이 알려진 대한다원~
날씨가 썩 좋지는 않았지만 다니기에 불편은 없었다... (다만 사진찍기엔 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녹차 아이스크림을 물론 대한다원에서도 사먹었지만,
위 사진은 그 바로 옆 언덕에 있는 다원서 사먹은 것이다. (진한 녹차향이 좋았던;;; ^^)




이것으로 보성 일정을 마치고 담양으로 고고~~


 담양엔 유명한게 많다...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이나, 대나무 숲, 소쇄원 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쭉쭉 뻗은 대나무 숲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먹거리 또한 빠질 수 없다.  대나무가 유명하니, 그걸 이용해서 지은 대통밥과 떡갈비~ (반찬 그릇들이 특이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물도 그냥 안준다, 대나무잎을 띄워 준다~  (↑) 대나무 숲에서 먹는 술이니 대잎술~ㅋ  (↗) 다 먹고 난 후~ 아주 깨끗이 비웠;;;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심을 거나하게 먹고 산책삼아 들른,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의 나무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같이 했던 분들~  (이거 찍을때 근처에 있던 분들만~ ^^)



이것으로 대망(?)의 남도여행기를 마칠까 한다.

장장 3박(2박?)4일간의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던 일정을 함께하며,
어찌보면 빡빡했던 일정에도 군말없이 함께해주신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




[일정 정리]

1일차)  퇴근후 밤에 서울 출발, 달리는 차 안에서 새우잠
2일차)  새벽에 거제도착, 첫배로 외도 구경 후 오전배로 들어가 소매물도 일주, 남해에서 1박
3일차)  남해의 독일마을, 다랭이 마을 구경 후 순천만 들렀다가 보성에서 1박
4일차)  보성 차밭 구경, 담양 대나무숲, 메타세콰이어길 산책 후 서울로 돌아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 보성녹차밭
도움말 Daum 지도
  • 유키 2008.07.10 10:29 신고

    정말 유쾌한 여행이었어요~ 일정 짜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당~ 담에 또 부탁드려요~ (조신조신)` *^^*

    엊그제부터 새벽에 수영다니는데... 절망적이게도 평영반은 없고 기초반과 고급반만;;
    물장구 연습부터 다시 하고 있어요... 개구리수영 배울려면 1년은 있어야 될듯.. 오마이갓~ OTL

  • hoony 2010.06.21 19:51 신고

    내두 여기갔었는데 사람 디따 많아요... 짱증나... 쌍